회장 인사말

R.O.K Airforce Academy Alumni Association
공군사관학교 총동창회
단결되고 활기찬 총동창회를 만들어나감으로써 후배들이 더욱 힘차게 날갯짓 할 수 있도록 성원하고 사기를 진작시키는데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군사관학교 총동창회장
최 차 규
 (28기 사관)

존경하는 공군사관학교 총동창회원 여러분!

먼저 부족함이 많은 저에게 영광스러운 소임을 맡겨주신 총동창회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청운의 꿈을 안고 성무대의 언덕을 오르던 때가 엊그제인 듯한데 어언 40여년의 세월이 흐르고 저희 28기생들이 모교 총동창회의 운영기수로서 역할을 해야 할 시기가 도래하였음에 깊은 감회와 함께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그간 여러모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오늘의 총동창회가 안정된 기반 위에서 순조롭게 운영되도록 힘써 오신 역대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선배님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와 함께 많은 지도편달과 협조를 당부드리면서 보다 발전적인 모교 총동창회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다집니다.

이제 우리 공군은 명실공히 세계 일류공군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가고 있습니다. 오늘날 이처럼 훌륭한 공군의 발전상은 많은 우리 동문들이 핵심적 역할을 해왔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단결되고 활기찬 총동창회를 만들어나감으로써 후배들이 더욱 힘차게 날갯짓 할 수 있도록 성원하고 사기를 진작시키는데 28기 애채회원들이 운영의 중심이 되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선·후배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거듭 당부드립니다.
동문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 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