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성무장학사업 관련 동문 여러분에게 올리는 말씀

관리자 2020.08.05 조회 732

동문 여러분에게 올리는 말씀

존경하옵는 공사 총동창회 선·후배 회원님!
제28차년도 회장 최차규입니다.
무더운 날씨와 코로나 19의 감염 확산 추세로 힘겨운 일상에도 항상 건강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그동안 우리 공사총동창회는 선·후배님들의 각별한 애정과 정성어린 관심으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 가운데, 제28차년도 총동창회는 지난 7. 23. 이사회를 기점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였습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금년도 처음 시행하는 “성무 장학 사업”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본 사업은 우리 공사 동문 유자녀중 대학교 및 초·중·고교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이들이 학업에 전념 할 수 있도록 다소나마의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써 금년 6월말 현재 파악된 인원은 대학생 14명, 초·중·고교생 16명입니다.
(공군본부 “하늘사랑 장학재단” 수혜자 제외) 이를 위해 지난 27차년도 총동창회 운영진이 초기조성기금 4,040만원을 마련해 주어, 우선 금년에는 대학생 14명에게 각각 150만원씩 지원해주고, 차차 기금이 확보되면 점차적으로 대상과 금액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이에따라 장학기금 확충이 당면 과제입니다.

존경하옵는 선·후배 회원님!
우리 동문 모두는 星武臺 정신으로 뭉쳐진 空士人입니다.
성무대 정신이란 험난한 정의의 길을 향해 힘겹고 어려운 난관도 함께 헤쳐 나가는 단결력이라고 생각합니다.
동문 유자녀의 학업을 응원하는 십시일반 대열에 동참해 주십시오.

성금을 기탁해 주신 분에 대해서는 총동창회 홈페이지, 밴드등을 통해 명단을 게재하여 감사의 뜻을 널리 전파하겠습니다.
아울러 본 사업의 취지와 방침을 우리 동문 여러분의 주변에 널리 알려 아름다운 사랑의 나눔 분위기가 조성되도록 적극적인 홍보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동문 여러분의 깊은 사랑과 관심을 재삼 당부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성무 장학기금 계좌 번호 : 국민은행 485501-01-349902, 예금주) 공군사관학교 총동창회

등록
첨부파일